ICC JEJU 레스토랑 델리지아, 봄 프로모션 진행
21-03-11 17:43 1,355회 0건

ICC JEJU 레스토랑 델리지아, 봄 프로모션 진행


- 추자도 돌문어 비빔밥과 전복된장찌개, 전복크림리조또 등 지역 특색 봄 프로모션 메뉴 한시적으로 선보여 -

○ ㈜제주국제컨벤션센터(대표이사 : 김의근, 이하 ICC JEJU) 레스토랑 델리지아가 봄 프로모션 메뉴를 선보인다.

○ 따뜻한 봄을 맞아 델리지아가 선보이는 메뉴는 ‘추자도 돌문어 비빔밥과 전복된장찌개’ 그리고 ‘전복크림리조또’이다.

○ ‘추자도 돌문어 비빔밥과 전복된장찌개’는 제주 해녀가 추자도에서 직접 잡은 돌문어를 삶아 다양한 채소·해초를 곁들였다. 돌문어에는 타우린 성분이 풍부하여 피로회복에 좋고 뇌졸중과 혈관 질환 예방에 도움을 준다. 비빔밥 양념으로 달래간장이 제공되는데, 자양강장에 탁월한 달래는 사시사철 재배되지만 특히 봄에 향과 맛이 뛰어나다. 돌문어 비빔밥과 달래간장, 그리고 전복된장찌개는 부족함 없이 든든한 제주 한 끼 식사를 선사한다.

○ 바다의 명품이라 불리는 전복은 비타민, 미네랄, 무기질이 풍부하여 부족한 영양소를 보충하고 원기회복에 효과적이다. 전복은 보통 회나 죽으로 많이 먹는데, 가장 궁합이 좋은 식품은 우유이다. ‘전복크림리조또’는 전복과 우유, 크림을 넣어 만든 이탈리아식 리조또로, 고소하고 담백한 맛으로 성장기 어린이와 어르신 등 남녀노소 구별 없이 누구나 부담 없는 건강한 식사가 가능하다.

○ 봄 프로모션 메뉴 외에도 제주다움을 가득 담은 점심 상설 뷔페도 함께 운영한다. 상설 운영되고 있는 점심 뷔페 가격은 성인 22,000원, 소인 15,000원이며, 평일, 주말 구분 없이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현재 도민 이용 시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면세점 이용고객의 경우 15% 할인이 가능하다.

○ 레스토랑 델리지아 예약 및 이용 문의는 064-738-6400.
ICC JEJU 레스토랑 델리지아, 봄 프로모션 진행
ICC JEJU 레스토랑 델리지아, 봄 프로모션 진행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오늘
313
어제
511
최대
2,402
전체
356,963